fbpx

대한민국 식탁 매일의 순간을 지켜온

국과 탕

좋은 재료가 주어졌을때 한국인들은 국물을 낸다.  우리는 오랜 옛날 부터 밥상에는  밥, 김치 그리고 국과 탕이 매일의 순간에 늘 함께 합니다. 시간으로 빚어진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매일의 일상에 건강한  한끼를 만들어 갑니다.
 
구매 하러가기

스토리 보기

가족의 일상속에 만나는 건강한 한식

한식 본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국과 탕

자연에서 온 재료

고향의 국과 탕은 가족을 위한 식탁에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안전한 조리과정

신선한 재료를 선별하고, 정성껏 손질하여, 재료에 맞는 숙성 시간과 조리방식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생산합니다.

한국인 식문화

국과 탕이 한국인의 한끼에 올라가지 않는다는 것은, 낯선일입니다. 율곡 이이가 쓴 "제의초" 탕이 등장할 정도로, 국과 탕은 우리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여유있는 생활

바쁜 일상속에서도 소홀히 할 수 없는 것은 가족의 식탁, 어머니의 정성을 대신하여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전세계 누구나

세계인이 사랑하는 한식의 맛, 고향 국과 탕은 본연의 맛으로, 전 세계와 교류하며 건강한 요리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다림 시간 소중히

고향은 사람들의 시간에 대한 가치를 소중히 생각하여 국과 탕류 제품을 신속하게 전달해드립니다.

소박한 그릇에  담긴 어머니의 정성  

예부터 국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대표 부식으로, 좋은 재료가 주어졌을때 끓인다고 합니다.  고향은 각종 채소와 양지 그리고 사골 등  신선한 식재료로 진한 맛이 날때까지 고아낸 국물로 어머니의 따듯한 추억과 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매일의 순간에 여유를 선물합니다.

우리는 국과탕을 매일 만납니다. 눈을 뜬 아침부터 잠을 든 저녁 식탁까지, 우리의 식탁에 매일의 순간에 늘 함께합니다. 이 시간에  당신과의 만남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보내기 위하여 당신의 정성을 대신하여 준비하였습니다.

레트로트 국과 탕 조리 방법 

 

전자레인지 조리법

제품을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부은 1000W 3분 데워서 드시기 바랍니다.

중탕조리법

100℃끓는 물에 제품을 넣고 약 5분 ~ 6분간 데워서 드시기 바랍니다.

끊이는 조리법

내용물을 냄비에 부은 후 100℃ 끓는 물에 약 4분간 데워서 드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기
전 세계 교류하며 건강한 요리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게 익숙한 한식의 맛을 세계인 누구나 집에서 쉽게 즐기기 위하여 국, 탕, 찌개, 면, 소스 등 5가지 카테고리 30여개의 고향식품 제품을 통해 세계인과 요리를 나누고 있습니다.

요리 레시피

요리 고민 끝. 어렵다고 느껴졌던 요리 이제 쉽고, 즐거워진다. 요리를 소개하는 일부터 만드는 일까지 당신의 요리 고민을 해결해 본다.

더 보기

요리 트렌드

대한민국 사람들은 하루에 3번 어떤 음식으로 식탁을 채울까? 한국인의 음식 섭취 형태와 좋아하는 메뉴의 풍경을 알아본다.

더 보기

요리와 궁합

사람에게도 맞는 사람이 있듯이, 요리에도 맞는 음식이 있다. 한의학적으로 본 8가지 체질로 나와 맞는 요리의 궁합을 찾아본다.

더 보기

요리 일상

주간 레시피

ko Korean
X